E-쿠폰 | 자담치킨

E-쿠폰

E-쿠폰

 

모바일상품권 이용안내

[브랜드소개]
자담치킨은 대한민국 6% 동물복지 100% 국내산 원료육, 깨끗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저염 염지, 21가지 견과류와 곡물의 아이큐파우더, 무해 웰빙 피클무 건강하고 믿을 있는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해 빚어낸 웰빙 프리미엄 치킨입니다.


[매장 주문방법]
*
전국 자담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(, 일부 매장 제외)

* 자담치킨 주문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 https://ejadam.page.link/download

* 이용 상단 사용 가능 매장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사용 가능 매장에 방문 또는 전화하시거나 주문앱을 통해 주문시 모바일 쿠폰의 번호 12자리를 제시하여 결제합니다.

[이용안내]

* 모바일 쿠폰은 자담치킨 주문앱을 통해 주문하시거나 전화주문(배달) 포장(매장방문) 주문 사용 가능합니다.
*
매장 상황 거리에 따라 배달 불가 지역이 발생할 있습니다.

* 배달 주문 배달료 별도로 부과되며, 배달료는 지역에 따라 다를 있습니다.
*
제주지역을 비롯한 일부 매장은 판매 가격이 상이하여 추가금이 발생할 있습니다.
*
사용 유효기간은 별도 표기일까지입니다.
*
모바일 쿠폰 주문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*
음료는 매장 상황에 따라 브랜드 종류의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.
*
모바일 쿠폰 사용 포인트 적립, 할인쿠폰이나 서비스쿠폰과 중복 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* 할인 받아 구매하신 쿠폰을 환불하실 경우 할인금액은 제외 환불됩니다.

 

# 모바일 메뉴 교환권 경우,

* 메뉴 교환권은 표시된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나,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해당 제품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다른 치킨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 , 추가 금액이 발생할 경우 추가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.

* 메뉴 교환권의 경우, [치킨+음료] 필수 제공 품목이며, 메뉴 교환 [치킨메뉴] 한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.

* 교환권 금액보다 적은 금액의 상품 주문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
 

# 잔액관리형 모바일 금액권 경우,

* 모바일 금액권의 경우, 유효기간 분할 사용이 가능하며, 잔액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.

* 금액 초과시 차액을 지급하시면 추가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* 일정 금액 사용 남은 잔액은 유효기간내에 다시 사용 가능하며, 잔액 반환은 60% 이상 사용시에 가능합니다.

* 유효기간 만료후에는 잔액의 90% 환불이 가능합니다.

* 일정 금액 사용 잔액환불은 매장에서 현금 환불이 불가하며, 카카오 플러스친구 '스마트콘 고객센터' 채팅 상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자담치킨 주문앱, 다운로드 링크]

https://ejadam.page.link/download

 

[사용가능매장]

https://www.giftsmartcon.com/jadam.jpg

 

[E쿠폰 사용문의]

전화번호 : 02-567-0671   E메일 : CS@smartcon-metaps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