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3분기 ‘TV광고 DX 어워드’, ‘자담치킨’ 수상 > 언론보도 | 자담치킨

언론보도

2024년 3분기 ‘TV광고 DX 어워드’, ‘자담치킨’ 수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4-10-16 13:56 조회35회 댓글0건

본문

0917363e506288ddb1f0b931ca84ca8b_1729054507_801.jpg

 

[2024.10.15 / 매일경제 - 2024년 3분기 ‘TV광고 DX 어워드’, ‘자담치킨’ 수상]

 

 

애드테크 전문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(대표 양준모)는 오늘 ‘TV광고 DX 어워드’의 2024년 3분기 수상 캠페인으로 자담치킨(대행사: HSAD)을 선정했다고 밝혔다.

 

‘TV광고 DX 어워드’는 TV광고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모범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모티브인텔리전스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, LG유플러스, SK브로드밴드, LG전자(LG채널), 뉴 아이디와 함께 주최하는 어워드로, 1분기에는 하이트진로의 켈리가, 2분기에는 지자체 철원군이 수상한 바 있다.

 

수상작은 국내 최대 CTV 광고 플랫폼인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크로스타겟TV를 통해 집행된 캠페인 중 TV광고의 디지털화에 기여한 사례를 중심으로 선정된다. 평가 기준은 ‘인벤토리 통합 운영 지수’, ‘타겟팅 지수’, ‘성과 측정 지수’의 세 가지로 구성된다.

 

3분기 수상작으로 선정된 ‘자담치킨’은 프랜차이즈 확장을 위해 창업 희망자를 타겟으로 한 CTV 광고를 집행했으며, 인벤토리 통합 운영 지수와 성과 측정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000만원 상당의 CTV 광고 인벤토리 지원을 부상으로 수여받았다.

 

 *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*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