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담치킨, 크리스마스 맞아 복지기관 및 쉼터에 치킨 선물
페이지 정보
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4-12-26 09:41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[2024.12.24 / 이투뉴스 - 자담치킨, 크리스마스 맞아 복지기관 및 쉼터에 치킨 선물]
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12월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건강한 치킨을 선물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. 자담치킨은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과 손잡고 전국 40여 개 복지기관 및 쉼터의 아동들에게 치킨 150마리를 선물했다.
이번 나눔 행사는 서울 은평구 드림스타트, 인천 단기청소년쉼터, 한국가온한부모복지협회, 파주시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등 다양한 복지기관을 통해 진행되었다.
자담치킨은 동물복지 원료육을 사용하는 치킨 브랜드로, 윤리적으로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해왔다. 또 우양재단은 소외층과 저소득가정에 친환경 먹거리, 정서, 문화, 학업 등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이다.
두 기관은 ‘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’라는 공통의 가치를 중심으로 하여, 2021년부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양자 협력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. 지난 5월에도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치킨 300마리를 후원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.
우양재단 관계자는 "치킨은 아동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로, 치킨 신청이 1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”고 전했다.
자담치킨 본사 관계자는 "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"며, "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"고 밝혔다.
자담치킨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업계 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으며, 가맹점 단위의 기부 활동도 적극 독려하여 따뜻한 상생공영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.
*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*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